도둑 꿈, 도둑맞는 꿈 해몽

오늘은 도둑맞는 꿈, 도둑과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실에서도 그렇지만 꿈이라도 내 물건이나 돈을 도둑맞으면 기분이 썩 좋진 않은데요. 도둑맞는 꿈이 현실에서는 어떤식으로 해몽이 되는지 상황별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둑맞는 꿈, 도둑 꿈 해몽

도둑 드는 꿈

 

집에 도둑드는 꿈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가지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 해결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운이나 횡재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

가방 도둑맞는 꿈은 애인이나 절친과의 이별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 진행중인 일이 어긋나면서 마음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석 도둑맞는 꿈

꿈에서 보석을 도둑맞았다면 횡재수가 있습니다. 합격,승진,선물,재물 등등 나에게 물질적,정신적으로 크게 기쁨을 안겨줄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도둑맞는 꿈

꿈에서 내 핸드폰을 도둑맞았다면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소중한 인연과 헤어지게 되거나 멀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맞은 물건을 다시 찾는 꿈

꿈에서 도둑맞았던 물건을 다시 되찾았다면 그동안 자신에게 있었던 안좋았던 일이 해결되고, 명예와 신용이 다시 올라갈 것이며 손해봤던 재물들도 다시 되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둑이 먹을것을 훔쳐가는 꿈

보통 도둑맞는 꿈은 좋은 의미가 많지만 훔쳐간 것이 쌀이나 곡식 등등 먹는것이라면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자신의 권리나 재물등을 빼앗기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손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도둑잡는 꿈

도둑을 잡는 꿈을 꾸었다면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이며 방해받는 것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을 의미한답니다.
 
 

도둑이 다른 사람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도둑이 남의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협조자를 만나게 되고 자신이 속해 있는 집단에서 위치가 올라가고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과 마주치는 꿈

꿈에서 도둑과 마주쳤다면 그리 좋지 않습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이나 배신이 있을 수 있으며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갑 도둑맞는 꿈

꿈에서 지갑을 도둑맞았다면 하고 있는 일이 곤란해지고 가까운 사람과 다툴 일이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신중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도둑이 잡히는 꿈

도둑이 붙잡히는 꿈은 현실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을 이루게 될 길몽이며, 명예운과 금전운 등이 함께 따라올 꿈입니다.
 

도둑질을 하는 꿈

꿈에서 자신이 도둑질을 하고 있었다면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서 지위가 올라갈 것이며 진행중인 일이 대박을 맞고 원하는 일도 술술 잘 풀릴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성적 상승, 회사원이라면 승진수도 있습니다. 
 


 

 

도둑질하다 수갑차는 꿈

내가 도둑질을 하다가 잡혀 수갑을 차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또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나쁜 평가를 받게 되고 감정싸움을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둑이 담을 넘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도둑이 담을 넘어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에게 크게 도움을 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이며 미혼이라면 결혼할 배우자를 만날 가능성도 있는 꿈입니다. 
 
 

도둑을 쫓아가다가 놓친 꿈

도둑을 쫓다가 놓친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민거리와 근심거리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도둑질한 것을 다른 사람에게 나눠준 꿈

꿈에서 훔친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나눠준 꿈을 꾸었다면 잘 진행하던 일이나 성과들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하던 일을 멈추고 잠시 숨고르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도둑과 싸우는 꿈

꿈에서 도둑과 싸웠다면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연인과의 사이가 나빠질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가지고 있던 재물의 손해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둑을 보고 무서워하는 꿈

꿈에서 도둑을 봤는데 무서운 느낌이 들었다면 진행중인 일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자신이 감당하기에 벅찬일을 맡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매치기하는 꿈

꿈에서 자신이 소매치기를 하는 꿈의 해몽은 평소 갖고 싶었던 것들을 가지게 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거나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이 피를 흘리는 꿈

꿈에서 도둑이 피를 흘리고 있었다면 진행중인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 예상밖의 돈이나 행운도 함께 따라올 수 있습니다. 

 

도둑질을 하다가 도망치는 꿈

도둑질을 하다가 붙잡힐 뻔 하다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면 원하던 일들이 성사되고 재물이나 이권을 챙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둑으로 오해받는 꿈

꿈에서 도둑으로 오해 받았다면 시비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각별히 말조심과 행동 조심을 해야 할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명예롭지 않은 일에 연루되거나 다른 사람의 비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옷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도둑이 옷을 훔쳐갔다면 자신에게 안 좋은 기운이 찾아오지만 결국은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발을 도둑맞는 꿈

연인이나 친구, 부부 사이의 믿음에 금이 가게 되고 다툼이나 갈등,비밀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도둑에게 물건 받는 꿈

꿈에서 도둑이 나에게 물건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중인 일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대인관계에 있어 안 좋은 구설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이상 도둑 꿈, 도둑과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좋은 꿈만 꾸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