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르는 꿈 해몽

오늘은 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자르는 꿈) 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머리 자르는 꿈을 꾸면 보통 좋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한데요. 자신이 힘들었던 상황이나 고민,걱정거리 등을 해결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상황에 따라 해몽은 또 달라집니다. 여러 상황별 머리 자르는 꿈 해몽과 기타 머리카락 관련 꿈 해몽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관련 꿈 해몽

 

머리카락 자르는 꿈

머리 자르는 꿈

스스로 잘랐을때와 다른 사람에게 잘렸을때는 해몽이 차이가 있습니다. 특별히 저항없이 잘랐고 머리모양이 마음에 들었다면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고민거리,걱정거리등을 해결한다는 의미를 가진 길몽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억지로 머리카락을 잘렸다면 하고 있는 일에 난관이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생활속에서 주의하시는 것이 좋아요.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는 꿈

꿈에서 미용실에서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자르다가 그만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자르던 도중에 그만두었다면 현실에서도 하고 있는 일이 중단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도치 않은 상황이나 방해물의 등장, 난관 등으로 인해 일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자르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깔끔하고 단정하게 잘랐다면 소망하던 일이 성사될 것이며, 승진운,계약운도 있을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불타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이 불탔다면 자신이 몸담고 있는 조직,회사,학교 등에서 좋지 않은 일을 경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이 빠져나갈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멋지게 자르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멋지게 잘랐다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고 기분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며, 평소에 원했던 일이 바로 이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에요. 

 

머리를 자르면서 기분이 좋지 않을 꿈

머리카락을 자르는데 찝찝하고 기분이 좋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일을 하게 되거나 타인과의 갈등, 싸움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 머리카락 잘라주는 꿈

아내나 남편, 애인 등의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꿈을 꾸었다면 결과물이 어땠느냐에 따라 해몽은 달라집니다. 단정하고 보기 좋게 잘랐다면 애인과의 관계가 더 돈독해지겠지만, 잘못 잘랐거나 모양이 이상하다면 서로간에 갈등이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머리 빗는 꿈

꿈에서 머리를 빗었다면 건강의 회복, 일의 성취, 고민거리 해결 등 좋은 일들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강제로 머리카락 잘리는 꿈

나는 머리카락을 자르고 싶지 않은데 다른 사람에게 강제로 머리카락을 잘리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고생할일이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른 머리카락 버리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자르고 그것을 버리는 꿈을 꾸면 집안이 화평해지고 고민하고 있던 일들이 깔끔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를 잘랐는데 그대로인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잘랐는데 별다른 차이가 안느껴지고 그대로였다면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노력을 하고 있음에도 큰 변화가 없어서 기운 빠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엉키는 꿈

단정했던 머리카락이 복잡하게 엉키는 꿈을 꾸게되면 현실에서도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상황을 맞이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앞머리 자르는 꿈

꿈에서 앞머리를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에서 윤기나는 꿈

꿈에서 윤기가 흐르는 머리카락 꿈을 꾸었다면 경제적으로 넉넉해지고 집안이 화목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머리 짧게 자르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일거리나 계약, 새출발을 의미하는 꿈으로 시작하는 일들이 계획대로 잘 흘러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 모양을 바꾸는 꿈

꿈에서 머리모양, 헤어스타일을 바꾸었다면 자신이 평소 생각했던 것들과는 반대되는 쪽으로 심경의 변화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 땋는 꿈

꿈에서 머리를 땋았다면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엉킨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엉켜있는 머리카락을 꿈에서 잘라냈다면 생활속에서 큰 변화가 발생할 수 있으며 새롭게 자신을 바꾸게 될 계기를 마련하게 됩니다. 
 

머리를 잘랐는데 후회하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자르고 난 뒤에 후회하는 마음이 들었다면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이 잘 안 풀리고 어렵게 꼬이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삭발하는 꿈

머리카락이 하나도 남김없이 삭발하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우환이 올 수 있고 본인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 염색하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염색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과 갈등, 시비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행동이나 말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각별히 말조심, 행동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발을 쓴 꿈

꿈에서 가발을 쓴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힘이 되는 존재를 옆에 두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을 뽑는 꿈

가위로 자르는게 아닌 머리카락을 뽑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에 난관이 발생하거나 손재수가 있을 수 있고 재물의 손해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머리를 빗는데 빗이 부러진 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빗던 도중에 빗이 부러졌다면 지인이나 가족 주변에 우환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상 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관련 꿈 해몽이었습니다. 안좋은 꿈을 꾸었더라도 현실에서 조심하면서 차분히 생활한다면 나쁜 운도 피해갈 수 있습니다. 기분좋고 즐거운 꿈만 꾸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