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꿈, 뱀 나오는꿈 해몽

사람들에게 뱀은 징그럽고 무서운 동물로 기억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꿈에서 뱀을 봐도 기분이 유쾌하거나 하진 않고 무서운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요. 오늘은 뱀 나오는꿈, 뱀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뱀 나오는 꿈 해몽

 
뱀꿈 해몽
 

집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

살고 있는 집안으로 뱀이 스르르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희소식을 듣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랍니다. 임산부가 있다면 태몽으로도 볼 수 있으며, 좋은 손님이나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입에서 뱀이 나오는꿈

자신의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말조심을 해야할 것을 경고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무 생각없이 내뱉은 말이 독이되어 자신에게 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뱀과 키스하는 꿈

건강이 악화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질병이나 사고등으로 인해 신체에 무리가 올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건강관리에 심혈을 기울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뱀에게 물렸다면 좋은 의미의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고 성취될 것이며, 명예운과 재물운이 다가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또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이 되는 조력자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길에 많은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

꿈에서 길바닥에 많은 뱀들이 우글대고 있는 꿈을 꾼 경우라면 역시 태몽으로 볼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될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도마뱀이 나를 무는 꿈을 꾸었다면 취업이나 성적상승, 계약운 등이 따를 수 있으며, 임산부가 집안에 있다면 좋은 직업을 가진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태몽일 수 있습니다.
 

하얀 뱀 (백사) 를 보는 꿈

꿈에서 하얀 뱀을 보았다면 큰 재물이나 이권,계약 등을 맺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또 자신의 이름을 널리 털칠만한 명예운도 함께 있는 꿈입니다.

뱀에게 쫓기는 꿈

뱀이 쫓아와서 도망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구설수에 오르거나 다른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말고 차분하게 생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뱀이 혓바닥을 낼름거리는 꿈

꿈에서 혓바닥을 낼름거리는 뱀을 목격했다면 자신을 괴롭히거나 피해를 입힐 사람이 주위에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뱀이 집안에 있는 꿈

집안에 들어앉아있는 뱀을 꾸게 되었다면 돈이 많은 사람이나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자신을 도와줄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

뱀의 꼬리가 잘려지는 것을 꿈에서 보았다면 다니는 직장이나 조직 등에서 사람이 빠져나갈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대상자가 본인이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뱀을 밟아죽이는 꿈

꿈에 나온 뱀을 발로 밟아 죽였을 경우는 흉몽입니다. 우환이나 불길한 징조가 올 수 있으며, 임산부의 경우는 유산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할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뱀을 만지는 꿈

꿈에서 손으로 뱀을 만졌다면 이권,계약,성공 등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재물운, 승진운, 합격운도 있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뱀이 목을 감는 꿈

꿈에서 뱀이 내 목을 칭칭 감았다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좋은 기운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뱀을 먹는꿈

꿈속에서 뱀을 먹었다면 비밀이나 몰랐던 사실을 다른사람으로부터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소식이나, 평소 알 수 없었던 일들을 알게 될 것입니다. 

 

황금색 뱀(구렁이) 를 보는 꿈

꿈에서 황금빛깔의 뱀을 보았다면 매우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고귀한 자식을 낳을 태몽이거나, 승진,명예,재물 등이 따라올 꿈입니다. 

 

뱀이 무서운 꿈

꿈에서 본 뱀때문에 무서운 느낌을 받은 경우라면,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뒤통수맞을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금전거래나 계약등에 있어서 주의해야 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뱀을 죽였는데 피가 나오는 꿈

꿈에서 뱀을 죽이고 뱀이 흘리는 피를 본 꿈이라면 하고 있는 일에 방해되는 일들이 없어질 것을 의미하게 되며, 일의 성과가 매우 좋을 것을 의미하며 재물도 들어올 것입니다. 

뱀에 물려 독이 퍼지는 느낌을 받은꿈

꿈에서 뱀에게 물렸는데 독이 몸에 퍼지는 느낌이 들었다면 인기가 올라가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랑할만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명예, 재물운도 살짝 있습니다. 

몸에 감긴 뱀을 죽이는 꿈

자신의 몸에 감겨있던 뱀을 죽이는 꿈이라면 고민하고 있던 일들이 해결될 것이며,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맞을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